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을 온 세상에 알리고 그리고 유월절으리 실체인 하늘어머니를 알리고 사랑을 알리는 사랑의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 외치신 천국복음은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2천년전 예수님께서 천국복음을 전파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마 4 : 23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고 따르는 성도라면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천국복음이 무엇인지 반드시 알고 지켜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천국복음이 구체적으로 무엇인지 성경을 통하여 확인해봅시다.
골 2 : 23 만일 너희가 믿음에 거하고 터 위에 굳게 서서 너희 들은 바 복음의 소망에서 흔들리지 아니하면 그리하리라 이 복음은 천하 만민에게 전파된 바요 나 바울은 이 복음의 일꾼이 되었노라.
사도 바울은 골로세서에서 자신을 복음의 일꾼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고후 3 : 6 저가 또 우리로 새 언약의 일꾼 되기에 만족케 하셨으니 의문으로 하지 아니하고 오직 영으로 함이니 의문은 죽이는 것이요 영은 살리는 것임이니라..
여기서 사도 바울은 자신을 새 언약을 전파하는 일꾼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한 번은 복음의 일꾼이라고 하고 한 번은 새 언약의 일꾼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복음이 곧 새 언약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 말씀을 통하여 성경이 증거하는 복음은 바로 새언약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새언약을 간략하게 설명한다면 바로 유월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눅 22 : 20 저녁먹은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것이라...
이 내용은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시는 장면입니다(눅 22:15)
그 때 예수님께서 유월절로 세워주신 언약이 바로 새언약입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이 새언약 복음의 핵심입니다. 복음을 전하는 교회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