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수

2014년 1월 27일 월요일

"아무도 가지 않은 천국길을 열어주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안증회,안상홍증인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안증회,안상홍증인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아무도 가지 않은 천국길을 열어주신 안상홍님"



 사람들은 대개 익숙한 것, 평범한 것을 좋아한다. 뉴턴이 발견한 물리학 이론 중에 관성의 법칙이라는 것이 있다. 외부에서 힘이 가해지지 않는 한, 모든 물체는 자기의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려고 하는 성질을 가진다는 이론이 그것이다.

자연계의 법칙이 그래서인지 사람들은 자신이 해오던 방식에 익숙해 있고, 그것을 계속 유지하려고 하는 경향이 많다. 만약 누군가 당신에게 와서 “사람들이 한 번도 가지 않은 길이 있는데 한번 가 보겠느냐”고 제안을 한다면 그 제안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겠는가? 관성의 법칙, 즉 평범함과 익숙함에 배어 있는 우리들이 그런 제안을 받아들이기란 결코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

지금까지 인류의 역사는 수레바퀴처럼 역동적인 진화를 거듭해 왔다. 인류가 진일보(進一步)한, 획기적인 변화의 전기(轉機)를 맞이할 수 있었던 한 가지 분명한 이유가 있다. 평범함과 익숙함의 관성을 깨트리고 인류가 한 번도 가지 않은 길을 용감히 나아갔던 개척자들 때문이다.

오늘날 전 세계는 미국식 자본주의의 문화와 이념 속에 살아가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온 세계 경제를 쥐락펴락하는 나라가 바로 미국이다. ‘미국이 기침하면 아시아 국가들은 독감에 걸린다’는 속설이 있을 정도로 미국의 영향력은 전 세계적으로 막강하다.

사실 이런 강대한 미국이 인류의 역사에서 얼굴을 드러내기 시작한 것은 불과 지금으로부터 250여 년 전의 일이다. 미국이라는 나라의 등장은 인류 역사 가운데서 가장 획기적이며 큰 사건이었다. 미국이 등장하기 전이었던 19세기, 세계 역사의 흐름을 주도한 건 유럽이었다. 하지만 그전까지 유럽은 세계 역사의 변화에 큰 힘을 가지고 있지는 못했다.

중세 유럽은 로마 가톨릭교회 교황의 지배 하에 넓은 세계관을 가지지 못하고 지중해 연안 정도만 바라보는, 근시안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있었다. 땅이 둥글다는 지구설(地球設)을 이해하지 못했던 것이다. 당시 동인도와 서유럽은 육로를 통해 교역을 하고 있었다. 서유럽은 향신료에서부터 의복에 필요한 면직물, 종이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상당수의 것들을 인도와의 교역에서 얻을 수 있었다. 하지만 교역로를 차지하고 있는 나라의 눈치를 볼 수밖에 없었으니 교역의 자율성이 완전히 확보되지는 못한 상황이었다.

이때 육로가 아닌 바다를 통한 새로운 교역로를 개척한 사람이 있다. 바로 콜럼버스다. 그는 서쪽 바다를 계속해서 항해해 간다면 인도에 도착할 것-그의 지도엔 아메리카 대륙은 없었다-이라고 굳게 믿었다. 그러나 콜럼버스가 생존했던 당시, 이베리아 반도 수평선 끝은 그야말로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이었다.

당시에는 서쪽 바다 멀리 수평선 끝에 관한 온갖 괴담이 나돌고 있었다. “먼바다로 나가면 천길 낭떠러지로 떨어져서 죽는다”, “먼바다에는 바다 괴물이 살고 있다”, “서쪽 먼바다의 바닷물은 태양 때문에 펄펄 끓고 있어서 죽게 된다-이는 서쪽으로 해가 저무는 것 때문에 생긴 오해다-”는 등의 우스꽝스러운 괴담이 그것이다.

그런 상황에서 서쪽 먼바다로 떠난다는 것은 아무도 엄두를 내지 못했던, 아무도 할 수 없었던 일이자,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이었다. 아무도 가지 않았던 길을 향한 콜럼버스의 도전은 꼬리에 꼬리를 물어 유럽 사회를 세계 역사의 중심으로 바꿔놓는다. 그들의 신대륙, 아메리카에서 발견된 엄청난 양의 금과 은이 유럽사회로 쏟아져 들어오면서 유럽은 비약적인 경제 발전을 이루고, 기존의 가톨릭교회 위주의 봉건사회는 새로운 변화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콜럼버스가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한 뒤, 약 150년이 지나면서 유럽인들은 새로운 꿈을 안고 신대륙으로 잇달아 이주해 살게 되었다. 청교도들은 가톨릭의 탄압을 피해서 종교의 자유를 찾아 아메리카를 밟았고, 어떤 이들은 정치적인 수난을 피해 망명했다. 어떤 이들은 새로운 곳에서 돈을 벌기 위해, 또는 큰 죄를 지어 쫓겨온 사람 등 아메리카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살게 되었다.

급기야 아메리카에 인구가 점점 많아지면서 그곳을 지배하고 있던 영국 행정부와 거주민들이 충돌을 빚는다. 결국 아메리카의 지배자였던 영국 행정부에 저항해서 미국이라는 새로운 독립된 나라를 건설하게 되었고, 드디어 인류 역사에 미국이라는 새로운 지배자가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다.

미국의 독립은 프랑스 혁명이 일어나는 데 결정적인 모티브를 제공했다. 프랑스 혁명으로 오랜 세월 동안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둘렀던 교황과 가톨릭교회의 위상은 땅에 떨어지게 되었고, 봉건 유럽 사회는 엄청난 변화를 맞이하게 되었다. 이것이 콜롬버스가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가게 됨으로 나타난 혁명적 결과였다. 프랑스 혁명은 성경의 다니엘 선지자의 예언이었던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의 예언이 이루어지는 사건이기도 하다.

신대륙의 발견과 함께 뒤이어 일어난 산업혁명은 우리 인류의 삶을 180도 바꿔놓았다. 농경사회에서 도시화된 산업사회로 완전히 탈바꿈하게 된 것이다. 그러나 유럽의 산업혁명은 제국주의를 낳았고, 그로 인해 인류는 2차에 걸쳐 세계대전을 겪으면서 지금의 미국이라는 새로운 지배자를 만나게 되었다.

지금까지 지나간 역사 속에서 인류의 삶의 질을 바꿔놓은 한 사람을 살펴보았다. 물론 콜럼버스의 계획과 계산에 의해 이와 같은 엄청난 대변혁의 역사를 이룬 것은 아니다. 그 역사의 이면에는 성경의 예언을 이루어가시는 하나님의 섭리가 있음을 아무도 부인할 수 없다.

그런데 성경에는 인류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인류의 삶을 근본적으로 뒤바꿔놓을 한 사람에 대해 기록하고 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 옛적 콜럼버스처럼 아무도 가보지 못한 길을 그 한 사람이 가게 됨으로써 인류를 구원으로 인도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다. 정확하게는, 하나님께서 동방의 한 사람을 일으켜 인류가 가 보지 못한 길을 지나게 하시면서 모든 열국을 그 사람 앞에 굴복하게 할 것이라고 기록하고 있다.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이사야 41:2~4)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이사야 46:10~11)

성경의 마지막 예언을 이루기 위해 동방의 먼 나라에서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한 사람이 등장할 것이며, 그로 인해 온 세상이 그 앞에 굴복케 될 것이며, 그로 인해 하나님의 모든 기뻐하는 일을 이룰 것이라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다. 이 예언대로 동방의 먼 나라 한 사람으로 이 땅에 오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시다.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우리에게 알려주신 길은 2천 년 전 초대교회 시대 이후 인류가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새 언약 진리의 길이었다. 우리가 지키는 안식일, 유월절, 여 성도들의 머리 수건 규례와 같은 진리의 길은 아무도 가 보지 못한 길이었다.


콜럼버스가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개척했던 것처럼 우리의 하나님 안상홍님께서는 아무도 가지 않은 새 언약 진리의 길을 걸어가시고 우리를 그 길로 인도해주셨다. 그런데 콜럼버스가 생존했던 당시 무지한 사람들에 의해 먼바다에 대한 괴담이 나돌았던 것처럼 진리의 도에 대해 무지한 사람들에 의해 온갖 괴담이 나돌고 있다. 그리고 그 괴담은 진리의 길을 좇는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증오심을 불러 일으키는 폐단을 낳고 있다.





그러나 앞으로 우리 인류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엄청난 변화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 콜럼버스가 가지 않은 길을 가게 됨으로써 인류 역사의 흐름의 판도가 바뀌었던 것처럼, 안상홍님께서 열어놓으신 새 언약 진리의 길로 인해 오늘날 최첨단 과학 속에서도 성경에 예언된, 하나님께서 친히 인도하시는, 새로운 세상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성도들이여,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새 언약 진리의 길을 힘차게 달려가자. 역사의 최종 승자는 성경의 예언대로 인류가 가 보지 못했던 새 언약 진리의 길을 가는 자들의 것이 될 것이다.

출처"https://www.pasteve.com/?m=bbs&bid=bcircles&uid=1900
패스티브닷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