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는 천국에 갈 수 있는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을 초림 예수님께서 알려 주신 방식대로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는 세상 만물을 창조하시고 창세 전에 구속의 경륜을 세우신 엘로힘하나님 성령 안상홍님과 새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을 이 시대 구원자로 온 세상에 전합니다.
물질세계의 가치를 다 소유했다고 해도 영원세계를 모르는 삶은 허무한 인생에 불과합니다.
성령과 신부이신 엘로힘하나님께서 새언약 유월절로 우리들을 천국으로 인도하시고 계십니다.
우리가 갈 천국
사람이 돈을 쓰게 되면 그로 말미암아 얻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집을 사기도 하고, 원하는 음식이나 물건을 얻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인생이라는 시간을 쓰면서 우리는 무엇을 얻고 있는지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시간을 어딘가에 다 사용하고도 얻는 것이 없다면 그런 인생은 솔로몬이 말한 대로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다”(전도서 1장 2절) 하겠습니다. 돈을 투자해서 얻는 것이 있을 때 가치 있는 투자라고 평가하는 것처럼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의 투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지난 일 년이라는 시간을 썼다면 그에 대한 결과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 시간을 통해 천국에서 받을 많은 상급을 쌓으며 영원한 것을 위해 부지런히 준비한 사람도 있고, 허무하고 헛된 것을 위해서만 사용하여 아무것도 얻지 못한 사람도 있습니다.
세월이 쏜살같이 지나 어느덧 청춘은 반백이 되고, 반백은 백발이 되어 영원한 집에 돌아갈 때가 임박했는데도 하나님 나라의 존재조차 알지 못하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알렉산더 대왕은 죽음을 목전에 두고서 자신의 빈 손을 관 밖으로 내놓으라는 유언을 남겼다고 합니다. 수많은 인명을 살상하면서 젊음을 다 바쳐 여러 나라를 정복하고 원하던 것들을 모두 얻었는가 했으나 결국 자기가 차지할 수 있는 땅은 한 평의 무덤뿐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인생은 공수래공수거라는 사실을 보여주고자 한 것입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허무하고 헛된 데 인생을 투자하다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종국에는 모든 것이 헛되다 탄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보이는 세계뿐 아니라 보이지 않는 세계까지 창조하셨습니다. 이 사실을 믿는 우리는 허무하고 헛된 것에 시간과 열정을 쏟기보다 우리가 장차 갈, 참된 하나님 나라를 위해 애쓰고 수고할 줄 알아야겠습니다.
우리가 장차 갈 천국으로 인도하는 참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는
이 시대의 구원자 안상홍님과 새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을
끝까지 믿고 따르며 온 세계에 전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