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수

2015년 7월 2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어머니는 생명입니다.(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가정에서부터 천국을 이루어 가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어머니하나님] 성도들은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여 새 생명과 새 희망을 전하는 일에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순수한 초대교회의 진리와 신앙을 회복하고자 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어머니하나님] 성도들은 심령이 가난하고 병들고 소외된 분들의 진정한 이웃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자연을 소중히 여기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안증회] 성도들은 환경정화운동에도 항상 앞장섭니다.

   
               

어머니는 생명입니다.
모든 것을 내어주는 사랑입니다.
자식은 작은 것에도 대가를 요구하지만 어머니는 아무리 큰 것을 자녀들에게 내어주고도 대가를 바라지 않습니다.
땅의 이치는 하늘의 이치의 모형으로, 하나님께서 지으신 만물 가운데는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신성과 섭리가 담겨 있습니다.
모든 생명은 어머니가 있고 어머니로 말미암아 생명을 얻습니다.
우리 육신을 낳아주신 어머니가 계시듯, 우리 영혼도 생명을 부여해주신 어머니하나님이 계십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마태복음 6장 9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갈라디아서 4장 26절)


어머니하나님은 생명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하나님의 살과 피를 주셨습니다.
아버지 어머니의 살과 피를 받아 자녀가 태어나듯, 하늘 아버지 어머니의 살과 피를 받아 영원한 생명을 가진 하늘 자녀들이 태어납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요한복음 6장 53~55절)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마태복음 26장 19~28절)

유월절은 하나님의 살과 피를 받는 생명의 약속입니다.
- '재앙이 넘어간다'는 의미인 유월절은 약 3500년 전 모세 시대에 하나님께서 세우신 절기입니다. 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은 유월절 양의 피를 발라 재앙을 면했습니다.
- 예수그리스도께서는 십자가에 운명하시기 전날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를 인류의 죄 사함을 위한 당신의 살과 피로 약속하시며 새언약을 세우셨습니다. 유월절을 지켜 하나님의 살과 피를 받은 사람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영원한 생명과 구원을 얻게 됩니다.

   

지금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의 연회를 베푸시고 당신을 어서 오라 부르고 계십니다.

값없이 모든 것을 주시는 어머니의 사랑,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안증회]로 오십시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요한계시록 22장 17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이사야 25장 6~8절)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온 세상에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