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를 하는 새언약 유월절과 안식일을 지키고 있으며 우리가 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을 하는 구원이 있는 진리교회입니다...
"보석보다 값진 천국"
브라질의 한 할머니가 강가에서 낚시를 하다 우연히 발견해 주워온 11.8kg짜리 돌이 무려 800억에 달하는 에메랄드 원석(57,500캐럿)이었다는 뉴스를 본 적이 있다. 예뻐서 집 안에 장식을 해두고 있다가 나중에 감정을 의뢰해봤더니 800억의 가치를 넘는 보석이었다는 것이다.
우연히 낚시를 하다 발견하여 줍게 되었다고는 하지만 사람의 머리보다 큰 이 돌덩이가 어째서 할머니의 눈에만 띄었을까. 아마 그곳을 지난 수많은 사람들은 그 진귀한 보석을 그저 하나의 돌덩이라고만 생각했을 것이다. 할머니 역시 그저 예쁜 돌로만 여겼다면 이처럼 어마어마한 '대박'을 터뜨리지 못했을 것이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해주신 천국이 이와 같다. 천국의 가치를 아는 자만이 엄청난 축복을 받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여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샀느니라 또 천국은 마치 좋은 진주를 구하는 장사와 같으니 극히 값진 진주 하나를 만나매 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진주를 샀느니라 (마태복음 13:44~46)
하나님께서는 천국이 밭에 감추어진 보화와 같다고 하셨다. 그리고 보화를 얻기 위해 자기의 모든 소유를 팔아서라도 그 밭을 산다는 것이다. 자기의 소유보다 더 값진 보화가 밭에 감추어져 있으니 당연한 처사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하실 천국은 800억의 가치에 비할 바가 못 된다. 상상 이상의 세계다. 천국이라는 어마어마한 보화를 그냥 지나치겠는가. 아니면 어떻게 해서든 내 것으로 만들겠는가. 선택은 당신의 몫이다.
어찌 우리의 생각으로 그 엄청난 천국을 생각을 할수가 있을까요...
우리가 상상을 할수는 없지만 이제는 천국이 가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의 선택만이 남았습니다...
천국에서의 모습을 생각을 하는 우리의 모습이 되었으면 합니다...
출처"패스티브닷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