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수

2014년 4월 1일 화요일

하나님의 교회@@예수님과 하나님은 어떻게 다를까요?

하나님의 교회는 하늘 어머니을 믿는 구원의 축복이 있는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으며 영생의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진리교회입니다...


                         예수님과 하나님은 어떻게 다를까요?



“예수님과 하나님은 어떻게 다를까”에 대한 질문은 마치 “엄마와 어머니는 어떻게 다를까” 하는 질문과 흡사하다. 기독교가 아직도 성부, 성자, 성령께서 한 분이라는 뜻의 ‘성삼위일체’의 의미를 제대로 모르고 있으니, “예수는 단지 여호와의 아들”이라고 가르치고 있는 실정인 것이다.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이사야 9:6)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대로, 마리아의 몸을 통해 아기로 태어난 예수님은 근본 전능하신 하나님이시다. 그리고 이 사실을 확실히 믿는 자가 그리스도인이요 기독교인이다. 만약 위 말씀을 보고도 예수님과 하나님을 별개의 존재로 이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기독교의 핵심교리인 삼위일체를 수박겉핥기로 배웠거나 무늬만 기독교인일 뿐이거나 가짜 교인일 수 있다.

성경은 한결같이 예수님에 대해, 비록 육신을 입고 사람의 모양으로 태어나셨지만 근본은 하나님이시라고 증거하고 있다.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오히려 자기를 비어 종의 형체를 가져 사람들과 같이 되었고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셨으매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 (빌립보서 2:5~8)

조상들도 저희 것이요 육신으로 하면 그리스도가 저희에게서 나셨으니 저는 만물 위에 계셔 세세에 찬양을 받으실 하나님이시니라 아멘 (로마서 9:5)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만 생각하는 신앙인이 있다면 근본부터 큰 오류에 빠져 있는 것이다. 마치 인삼뿌리는 다 잘라서 갖다버리고 이파리만 잔뜩 쥐고 있는 어리석은 사람과 다를 바 없다. 지금이라도 기성교단의 목사들은 교인들에게 성삼위일체의 근본 진리부터 바로 가르쳐야 할 것이다. 더불어 삼위일체의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이 누구이신지도 정확히 알려야 할 것이다.

출처"패스티브 닷컴..
https://www.pasteve.com/?m=bbs&bid=bcircles&uid=218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