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수

2014년 2월 19일 수요일

언약이 알려 주는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교회,하늘어머니,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안증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안증회)는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며 가정과 이웃을 중시합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안증회)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 행합니다.

 언약이 알려 주는 어머니 하나님 

새 언약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을 아는 확실한 지식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율법은 우리를 그리스도께 인도하는 몽학선생이라 하셨으니(갈 3장 24절), 새 언약 율법을 통해 엘로힘 하나님 앞으로 나아가 봅시다.




렘 31장 21~22절 “… 여호와가 새 일을 세상에 창조하였

나니 곧 여자가 남자를 안으리라”
렘 31장 31~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예레미야 31장 22절에는 ‘여자가 남자를 안는 일’이 새 일이라 하였고, 이 새 일이 31절의 ‘새 언약을 세우시는 일’로 연결되고 있습니다.
육신으로 판단한다면 여자가 남자를 안는 일이 별다른 새 일이 될 수 없습니다만, 영적인 눈으로 살펴볼 때 이 부분은 매우 깊이 있는 내용을 담고 있는 말씀입니다. 여자(하와)는 원래 남자(아담)의 갈빗대로서 남자의 안에 속해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남자의 갈빗대를 뽑아 여자를 만드시지 않았다면 어찌 남자의 안에 있던 여자가 남자를 안을 수 있겠습니까? 따라서 하나님께서 예언하신 새 일은 아버지 하나님 속에 내재하심으로 그간 드러나지 않았던 어머니의 존재가 드러나는 전대미문의 일을 뜻합니다.




하나님의 ‘새 일’은 새 언약을 세우심으로 세상에 창조됩니다. 새 언약을 통해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법을 우리 마음에 기록하셔서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하셨고, “그들이 다시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하셨습니다.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라는 부분에서 히브리 원어 성경에는 그 하나님이 ‘엘로힘’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새 언약을 통해 우리가 엘로힘 하나님을 깨닫게 되면,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온전히 하나님을 알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갈라디아서에서 어머니의 표상인 사라를 새 언약이라고 한 까닭이 여기에 있습니다.

갈 4장 21~26절 “… 이것은 비유니 이 여자들(하가, 사라)

은 두 언약(옛 언약, 새 언약)이라 … 이 하가는 아라비아

에 있는 시내산으로 지금 있는 예루살렘과 같은 데니 저가 

그 자녀들로 더불어 종노릇하고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


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사라는 새 언약을 뜻하며, 또한 위에 있는 예루살렘이신 우리 어머니를 표상하였습니다. 새 언약을 통해 우리는 우리 어머니의 존재를 발견하게 된 것입니다. 호세아서에서 하나님을 힘써 알라고 하신 말씀은 결국 새 언약을 통해 엘로힘 하나님, 곧 하나님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깨달아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하나님을 아는 것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시대에 구원자이신 하늘어머니를 알게 되었고 우리는 어머니하나

님을 믿게 되었습니다....


성경의 예언에 따라서 친히 오신 하늘어머니를 믿고서 어머니의 영광이 드러

나는 가운데 어머니께 기쁨을 드리는 우리가 되었으면 합니다.....아버지,어머

니하나님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